고객센터

공지사항/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 [카드무이자] 2023년 1월 무이자할부 이벤트
    공지/안내

    2023년 1월 무이자할부 이벤트


  • 이용약관 변경안내 [2022. 12. 21. 시행]
    공지/안내

    안녕하세요. 화방넷입니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개정될 예정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주요 개정 내용

    - 커뮤니티 운영 및 콘텐츠 관련 내용 추가


    개정 전개정 후
    제2조 (정의)
    ① “화방넷”이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과 모바일 사이트 등 플랫폼을 의미하며, 인터넷,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앱’) 등을 통하여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이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화방넷”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화방넷”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화방넷”에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화방넷”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화방넷”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2조 (정의)
    ① “화방넷”이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과 모바일 사이트 등 플랫폼을 의미하며, 인터넷,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앱’) 등을 통하여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나아가 회사 또는 회원이 창작한 다양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이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될 수 있도록 설정한 공간을 말하며, 아울러 이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화방넷”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화방넷”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화방넷”에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화방넷”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화방넷”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스토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한다.
    ⑥ “커뮤니티”란 회사 또는 회원이 창작한 다양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이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될 수 있도록 설정한 공간을 말한다.
    ⑦ “콘텐츠”란 회사 또는 회원이 “커뮤니티” 내에서 게시 또는 등록하는 글, 사진, 동영상, 각종 파일, 링크, 회원 소개 등(부호, 문자, 영상, 그림 등 그 형태를 불문합니다) 게시 또는 사용되는 일체의 정보를 말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화방넷”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화방넷”이 정하는 업무
    ② “화방넷”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화방넷”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화방넷”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화방넷”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화방넷”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회사 또는 회원이 창작한 콘텐츠 게시와 관련한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 등을 지원하기 위한 운영 서비스

    4. 기타 “화방넷”이 정하는 업무
    ② “화방넷”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화방넷”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화방넷”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화방넷”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화방넷”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화방넷”은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화방넷”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화방넷”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화방넷”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화방넷”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화방넷”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화방넷”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화방넷”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화방넷”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화방넷”은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의 탈퇴 처리가 완료된 경우 회원이 게시한 콘텐츠는 본 약관 제 19조제 7항에 따라 처리됩니다.
    ③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화방넷은 부득이하게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상실시키거나 재이용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화방넷”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화방넷”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화방넷”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화방넷”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화방넷” 및 다른 “회원”의 저작권 등 지식 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가 확인된 경우
    ③ “화방넷”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화방넷”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화방넷”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 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통지 및 공지)
    ① “화방넷”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화방넷”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화방넷”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화방넷”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8조(통지 및 공지)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고객세터 또는 채팅 상담을 통하여 서비스와 관련한 의견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② “화방넷”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화방넷”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E-mail 로 할 수 있습니다.
    ③ “화방넷”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화방넷”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2호의 개별 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④ "화방넷"이 비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제공한 E-mail, 휴대폰 번호 등으로 통지할 수 있으며, 불특정 다수의 비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제3호에 따라 통지할 수 있습니다.
    (추가)제 18 조 (커뮤니티 콘텐츠에 대한 운영)
    ① 회원의 콘텐츠가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저작권법』 등 기타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콘텐츠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화방넷은 관련 법령에 따라 권리자의 지식재산권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② “화방넷”은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게재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인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습니다. 다만, “화방넷”은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콘텐츠를 등록하였을 경우 부적절한 콘텐츠로 판단하고 이를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게시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화방넷,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난하거나 명예를 훼손시키는 경우
    2. 화방넷의 이용 목적에 부합하지 않거나 해당 서비스의 취지와 무관한 콘텐츠
    3. 타인의 저작권, 상표권 등을 침해하는 콘텐츠
    4. 음란성 콘텐츠와 혐오성 콘텐츠
    5. 특정인의 개인정보가 포함된 콘텐츠
    6. 특정 단어 또는 문구를 반복하여 넣는 등의 비정상적인 콘텐츠 또는 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기계적인 패턴 글로 도배하는 경우
    7. 회사가 허용하지 아니한 영리 활동과 관련된 콘텐츠
    8. 악성코드나 스파이웨어 등이 실행되어 다른 이용자, 파트너 기타 제3자의 시스템 성능 저하, 개인정보 유출 등의 피해를 줄 수 있는 악의적인 코드를 담고 있는 콘텐츠
    9. 기타 관련 법령 및 화방넷 서비스별 개별 약관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추가)제 19 조 (커뮤니티 콘텐츠의 저작권 등)
    ① 회원이 화방넷 내에 게시한 콘텐츠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식 재산권은 회원이 보유하며, 화방넷이 작성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지식 재산권은 화방넷이 보유합니다.
    ② 화방넷은 회원과 타인의 지식 재산권이 서로 존중되고 보호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책임이 있고, 특히 타인에 의해 회원의 지식 재산권 침해가 확인될 경우 즉시 회원의 권리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회원에게 통지하는 등 화방넷에 회원이 게시한 콘텐츠의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③ 회원의 화방넷 내 콘텐츠 게시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허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다른 회원의 동 콘텐츠 사용
      2. 회사가 동 콘텐츠를 검색 결과로 사용
    ④ 회원은 본인이 화방넷 내에 게시한 콘텐츠를 회사가 국내 또는 국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에 따라 필요한 범위 내에서 해당 콘텐츠를 편집(수정, 복제, 배포 등을 의미하여 이에 한정하지 아니함) 및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서비스 내에서 콘텐츠를 사용하거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인터넷, 모바일, SNS를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 채널 및 통신사 등에게 콘텐츠의 내용을 보도, 방영하는 경우
      2. 콘텐츠를 복제ᆞ전송ᆞ전시하는 방법으로 제휴 서비스에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
    ⑤ 제4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언제든지 화방넷 고객센터 또는 화방넷이 안내하는 경로를 통하여 자신이 게시한 콘텐츠에 대한 삭제, 비공개, 사용 중단 등을 요청할 수 있고, 화방넷은 본 약관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콘텐츠의 사용 내용을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본인이 게시한 콘텐츠가 본 약관 제18조에 위반되지 아니함을 보증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콘텐츠가 본 약관 제18조 및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 화방넷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회원은 그로 인한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는 점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⑦ 본 약관 제7조에 따라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회원이 화방넷 내에 게시한 콘텐츠는 삭제됩니다. 일정 기간 내에 삭제가 되지 않았을 시, 회원 요청에 따라 해당 계정의 콘텐츠를 삭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운영정책 경우에 따라 일부 콘텐츠는 삭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⑧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화방넷이 지식 재산권을 보유한 정보를 화방넷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이용약관의 공고 및 시행일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사전 고지 안내일 : 2022년 12월 15일

    - 정책 변경 적용일 : 2022년 12월 21일


    본 정책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 탈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고지 기간 동안 별도 이의 제기가 없는 경우, 시행일부터 개정된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안내 [2022. 11. 30. 시행]
    공지/안내

    안녕하세요. 화방넷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아래와 같이 개정될 예정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추가

    구분수집시기필수/선택수집항목이용목적수집방법보유기간
    고객 상담 시
    (채널톡)
    선택이름, 고객이 직접 입력한 개인정보 항목, 단말기의 IP주소, 쿠키, 기타 정보(식별번호 등),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루어진 대화 내용- 서비스의 제공
    -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홈페이지, 모바일앱, 카카오 상담톡, 네이버 톡톡고객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이 달성 될때까지


    ■  회원 탈퇴방법 수정

    화방넷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본인이 직접 회원 탈퇴(마이쇼핑 > 회원 정보수정)가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추가

    주식회사 올앳, (주)KG모빌리언스, 다날 삼성페이 - 결제 관련 고객정보 전자 지불 서비스

    (주)채널코퍼레이션 - 고객 상담 시스템 제공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공고 및 시행일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사전 고지 안내일 : 2022년 11월 24일

    - 정책 변경 적용일 : 2022년 11월 30일


    본 정책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 탈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고지 기간 동안 별도 이의 제기가 없는 경우, 시행일부터 개정된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 리뷰 적립금 변경 안내
    공지/안내

    화방넷 리뷰 적립금 변경 안내


  •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안내 [2022. 2. 7. 시행]
    공지/안내

    안녕하세요. 화방넷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아래와 같이 개정될 예정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공고 및 시행일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공고일자 : 2022년 1월 28일

    - 시행일자 : 2022년 2월 7일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추가


    ο  휴대폰 본인인증 수집항목 : 명의자 성명, 생년월일, 성별, 사용자 식별 정보(CI, DI)




    이용약관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탈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고지기간 동안 별도 이의 제기가 없는 경우, 시행일부터 개정된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 화방넷 X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가맹점
    공지/안내


    이제 화방넷에서도 사용하세요!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가맹점



    화방넷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가맹점

    문화누리카드 알아보기


  • ★학교 확인필수★ 보안 인증서 업데이트로 인해 사이트 접속 오류 안내
    공지/안내

    사이트 접속 시, 아래와 같은 안내를 받으셨다면 반드시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증상

    (접속하는 인터넷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2.설명

    - 2021년 9월 30일 무료SSL인증서(Let's Encrypt)의 DST Root CA X3 루트 인증서가 만료되어

      10월 1일부터 ISRG Root X1 인증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루트 인증서란

       루트 인증서 (root certificate)는 루트 인증 기관(CA) 에서 관리하는 자체 서명 인증서이며 해당기관을 통해 발급되는 SSL인증서의 신뢰여부를 결정합니다.

       루트 인증서는 각 장치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업데이트 됩니다.



    해당 루트 인증서 만료로 대부분의 이용자는 영향이 없으나
    하위버전 OS를 사용하는 경우 사이트 접속 시 "https로 사이트 접속 시 신뢰하지 않는 인증서로 표시"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 이런 경우 OS 업그레이드 또는 보안 업데이트를 통해 해소할 수 있습니다.



    3-1.해결방법(os업데이트) 

    현재 사용 중인 컴퓨터의 운영체제를 확인하여 아래에 안내된 호환 운영체제보다 버전이 낮을 경우, OS업그레이드를 해주셔야 합니다.


    ※ 최신 루트 인증서(ISRG Root X1) 호환 운영체제

      - Windows XP SP3 이상

      - mac OS 10.12.1 이상

      - iOS 10 (iOS 9 does not include it) 이상

      - Android 7.1.1 이상  (단, Let's Encrypt에서는 2.3.6 이상이면 정상 처리되도록 지원합니다.)

      - Mozilla Firefox  50.0 이상



    3-2.해결방법(루트 인증서 수동 업데이트 )

    - 접속하신 기기가 최신OS를 사용 중일지라도 루트 인증서가 누락되어 있는 경우 위와 같은 내용으로 사이트 접속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에 경우 루트 인증서를 수동으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1) 인증서 발급기관의 사이트 https://letsencrypt.org/certificates/ 에 접속하여 인증서 파일을 PC에 다운로드



    ※  https://letsencrypt.org/certificates/ 접속 시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로 노출되는 경우 다음과 같이 '고급'을 선택 후 '안전하지 않음'을 선택하여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2) 저장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인증서 설치'를 클릭



    3) 인증서 설치 다음 화면에서 '로컬컴퓨터'를 선택 후 다음 버튼을 클릭



    4) 인증서 가져오기 마법사 창이 열리면 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5) '마침' 클릭

     (완료 후 보안 경고로 '이 인증서를 설치하시겠습니까?' 라는 팝업이 뜬다면 '예'를 클릭)


    6) 재부팅, 루트 인증서 수동 설치 완료

     



    3-3.해결방법(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사용) 


    -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는 하위 OS를 사용하시는 경우, 브라우저 자체 루트 인증서 저장소가 있는 Firefox(버전 50.0 이상)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Chrome, Safari, Edge, Opera 등의 브라우저는 일반적으로 실행 중인 운영 체제와 동일한 루트 인증서를 사용하여 OS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 'Firefox(파이어 폭스)' 브라우저란?

       익스플로러나 크롬, 엣지와 같은 브라우저의 종류 중 하나입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오류 발생 시, 아래 정보를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 PC/모바일 :

    2. 윈도우 버전 또는 휴대기기 기종 :

    3. 접속한 인터넷 종류(익스플로러, 크롬, 엣지, 웨일, 사파리 등) :

    4. 인터넷 종류의 버전 확인 :


    언제나 더 나은 화방넷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모바일 업데이트 공지 안내(20.12.27일자)
    공지/안내



    안녕하세요 화방넷입니다.

    모바일 상세 하단 버튼(구매하기) 기능 개선으로 하여금

    28일에 모바일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시간 AM 00:00~AM 06:00


    모바일에서 구매하기 버튼 오류 시 PC로 화방넷을 이용해주세요.

    업데이트 적용 이후에 오류 발생 시 앱 하단 설정에서

    캐시(임시파일)삭제를 해주세요. (앱 하단 설정 > 캐시삭제)

    지속적으로 오류가 발생된다면 상품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더 나은 화방넷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주)미술넷커뮤니케이션, 여성기업 확인서
    공지/안내



  • [상담안내]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고객 응대 근로자 보호 조치 시행
    공지/안내
    화방넷에서는 고객님에게 최고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생산성과 능률을 높이고 고객 응대 근로자도 고객과
    더불어 즐겁게 근무할 수 있는 분위기와 업무환경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에게 발생한 문제나 불편사항에 대해
    최대한 고객님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발전하는 화방넷이 되겠습니다.

    상담을 도와드리는 매니져 역시 누군가의 가족입니다 :)
    2018년 10월 18일부터 고객의 폭언 등으로부터
    고객 응대 근로자의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한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유,무선 문의 중 상담원에게 무리한 요구나 욕설 시 상담이 불가하고 통화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상습적으로 욕설, 폭언시 사이트 이용이 제한되며, 법적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상품/주문에 관련 없는 욕설, 비방, 명예훼손, 허위사실 유포, 광고성 등의 문의는 숨김 처리됩니다.
    주문번호, 연락처, 계좌번호 등의 개인 정보 관련 내용은 노출이 되지 않도록 비밀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개 글은 비밀글로 전환될 수 있으며, 개인 정보 노출로 인한 피해는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따듯한 마음으로 대화 부탁드립니다.
  • PC 리뉴얼) 관심상품 기능 업그레이드
    공지/안내

    화방넷 PC 사이트가 리뉴얼이되면서 관심상품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 리뉴얼 전

    상품의 옵션을 선택하고 관심상품에 담아도 관심상품 페이지에서 옵션 재선택.


    > 리뉴얼 후 

    선택한 옵션이 그대로 관심 상품에 보관되어 선택한 옵션을 바로 주문 가능.

    옵션을 선택하지 않고 담은 상품은 관심 상품 페이지에서 주문하기/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하여 간편 팝업으로 옵션 선택 가능.





    

  • 화방넷 ID 계정, 모바일 앱 로그인 유지 방법 안내
    공지/안내
    화방넷 모바일 앱 로그인 유지 방법

    화방넷 ID 계정, 모바일 앱 로그인 유지 방법 안내입니다.

    모바일 앱에서 메인 상단 또는 우측 메뉴로 하는 로그인은
    웹(web)에 최적화되어,
    화방넷 ID로 로그인 상태 유지를 체크하고 로그인하더라도
    앱(app)에서 로그인 유지가 되지 않습니다.

    화방넷 계정 ID로, 앱(app)을 이용하는 고객님들께서는
    아래 경로를 참고하셔서 로그인을 하셔야
    로그인 상태가 유지됩니다.

    화방넷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유지방법

    1. 화방넷 앱 실행 > 하단탭에서 설정(톱니바퀴) 터치
    2. 설정 화면에서 로그인
    3. 회원 인증시 로그인이 풀리지 않고 유지된 상태로 사용 가능



  • 웹 브라우저 암호 고도화 정책에 따른 주의 권고
    공지/안내


    ■ 내용

    서비스 보안 강화에 따른 사용자 운영체제와 브라우저 점검 안내




    IE, 크롬 등 주요 브라우저에서 지원하는 '안전한 해시 알고리즘'을 SHA-1에서 SHA-2로 상향함에 따라
    화방넷에서도 보안수준 강화를 위해 2017년 1월 1일부로 SHA-2 인증서로만 서비스 제공합니다.
    ☞ 자세히 보기




    2016년 1월 12일부로 MS(마이크로소프트)에서 IE(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구버전(IE10 이하 버전)에 대한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이에 따라 보안 취약점을 이용한 해킹 및 중요정보유출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업그레이드 하시어, 보다 안전하게 인터넷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이 중단된 IE 버전: IE 8, 9, 10

    ■ 권장 IE 최신버전: IE11 [IE 버전 업데이트 바로가기▶]


    ※ 윈도우XP를 이용하시는 경우, 최신 버전의 IE로 업데이트가 불가합니다.

    다른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는 현재 윈도우XP에서 설치가 가능하지만,

    해당 브라우저들 또한 윈도우XP에서의 지원을 점차 줄여나갈 예정이므로

    윈도우XP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윈도우7 이상으로 운영체제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래에 해당하는 '운영체제/브라우저'환경에서 '영향범위'에 해당하는 페이지에 접속 시,

    [안전하지 않은 웹사이트] 또는 [신원이 확인되지 않음]과 같은 경고성 메시지가 출력되거나

    결제 등 일부 서비스가 제한더


  • Q.로그인/결제가 안돼요.
    공지/안내





    오픈웹(NP-Plug-in) 크롬 브라우저에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구글 크롭 정책에 따르면 NPAPI를 크롬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2Bit 크롬 Ver.42 이상에서 NPAPI 사용을 기본으로 '사용안함'으로 설정하였고, 해당 설정을 변경해 주어야 합니다.
    ※ 64Bit 크롬은 NPAPI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1. 크롬 브라우저 주소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를 입력
    2. NPAPI 사용 항목에서 '사용'을 클립합니다.
       - '사용'버튼을 클릭하면 버튼이 '사용중지'로 바뀝니다.
    3. 브라우저 하단의 '지금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 합니다.





    IE에서 NonActiveX 결제시 화면이 하얗게 되는 이유는?

    해당 오류는 IE 브라우저에서의 버그로 인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IE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결제를 진행하시거나
    IE 브라우저에서는 다음사항을 적용하시고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IE 브라우저의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탭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로 이동
    2)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나오는 URL중 현재 결제인증을 진행하고 있는 사이트의 URL을 삭제
        예) 삼성카드 인증중 해당 오류 발생시 samsungcard.co.kr로 등록되어 있는 URL을 삭제
    3) 다시 결제 진행

  • 사이트접속,웹페이지 종료 등 접속 관련 문제 발생 시
    공지/안내

    <사이트접속,웹페이지 종료 등 접속 관련 문제 발생 시>

    상품을 주문하려고 하는데 화면 창이 없어집니다.
    결제를 할 수 가 없습니다.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류 발생시 대부분의 경우가 익스플로러.크롬 버전인 경우로

    확인되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사이트접속,웹페이지 종료 등

    관련 문제가 생길때는 익스플로러/ 크롬브라우저

    캐시 및 임시파일을 삭제 해주셔야 합니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때>


    첫 번째 방법: 호환성 문제 해결하기 
    -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호환성보기를 설정하세요.

    1.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 경우 주소 표시줄 오른편에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보여집니다.
    2. 호환성 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파란색으로 변경되고 호환성 보기가 적용됩니다.

     [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 ]

    주소 표시줄에서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해 주세요.

    1. '도수' > '호환성 보기 설정(B)'를 선택하세요.
    2. 'hwabang.net'을 입력하신 후 추가버튼을 눌러서 호환성 보기 웹 사이트로 추가해주세요.
    3. 호환성 보기 웹사이트로 추가하게 되면
       호환성 보기가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한번의 설정으로 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 쿠키파일, 캐시 및 임시파일 삭제하기.

    1.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해주세요.

    버전이 높을수록 사이트와의 호환이 잘됩니다.

    09버전보다는 11버전을 사용해주세요.


    2.인터넷옵션에서 쿠키파일.캐시.임시파일을 삭제해주세요.

    구 데이터가 쌓여 새로운 기록이 보이지 않거나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접속 후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모양에 옵션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순서>

    익스플로러> 옵션 > 인터넷옵션 > 삭제 > 삭제




    익스플로러 기본설정 복원 / 설치시점의 설정으로 복원하는 기능


    1.오른쪽 상단 [설정]- [인터넷옵션]


    2.[고급] - [고급설정복원] - [원래대로]


    3.[개인설정삭제] 체크 - [다시설정]


    4.[닫기]


    5.변경내용이 적용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6.Internet 설정시 [권장되는 보안 및 호율성 설정 사용]


    그림을 보고 따라하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





    <크롬을 사용하실때>

    3.인터넷옵션에서 쿠키파일.캐시.임시파일을 삭제해주세요.

    구 데이터가 쌓여 새로운 기록이 보이지 않거나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접속 후 오른쪽 상단에 메뉴모양에 옵션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순서>

    크롬> 설정 > 인터넷옵션 > 인터넷 사용정보삭제  > 삭제









    위와 같은 방법을 사용했을때도 접속이 불가하면 고객센터 (02-924-0099) 로 전화주세요

    화방넷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1
  2. 2

고객센터

02.924.0099

평일 영업시간 : 10:00 ~ 17:00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말 게시판 상담 : ~ 12:00
일,공휴일 휴무입니다.

무통장입금

국민 016701-04-015381
기업 551-000724-04-013
농협 317-0002-2286-31

예금주 : 미술넷커뮤니케이션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